수자인

“공간을 더 넓게, 채광은 더 많이! 빛을 머금은 집” 사전점검 앞둔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미리보기

(Feat. 84C㎡, 98㎡, 110㎡)

2023.01.06


 

 

올해 3, 대한민국 생태수도 순천에 한양수자인이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지하 2~지상 18, 14개 동, 1,252세대로 조성되는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는 성공적인 분양을 마친 뒤 현재 공사 막바지 단계에 이르렀는데요. 오는 17()부터 19()까지 입주민 대상 사전 점검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에 입주민분들 보다 한 발 빠르게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의 현장에 다녀왔는데요. 위용을 드러낸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의 생생한 모습!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 보시죠.



입주 2개월 전!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는 어떤 모습? 

 

 

오늘 제가 방문한 세대는 세대수가 가장 많은 대표 타입인 84C를 비롯해 98, 110(전용면적 기준) 총 세 타입입니다. 먼저 순천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의 주력 타입인 84C부터 보겠습니다. 해당 세대에 들어섰을 때 느낀 첫인상은 전용면적 84인 것이 무색할 정도로 탁월한 개방감을 보유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LDK구조에 있었는데요.



 

 

LDK구조란 Living Room(거실), Dining Room(식당), Kitchen(주방)의 앞 글자를 따서 나온 말로 거실과 식사공간, 주방이 하나로 이어지도록 설계해 개방감과 통일감을 높인 구조를 뜻합니다. 세 공간을 하나의 공간으로 통일함으로써 벽으로 손실되는 공간을 줄이고, 우수한 개방감을 선사하는 것이죠. 특히 어린 자녀를 둔 입주민들에게는 주방에서 식사를 준비하면서 거실에 있는 자녀를 케어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타입 중 하나입니다.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모든 타입의 주방은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주방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드스톤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은 더하고, 모노톤 컬러와 메탈 느낌의 소재가 어우러져 세련미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는데요. 전 세대에는 3구 하이브리드 쿡탑과 전기 오븐 등이 기본 탑재돼 있으며, 절수페달, 10인치 빌트인 주방TV 등의 품목도 입주 시 제공됩니다.

 

또한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의 주방 벽면은 타일이 아닌 락패널로 시공됐습니다. 고급 주거상품에서나 볼 수 있는 락패널은 우수한 내화성능을 갖춘 데다가 유지보수까지 용이해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신소재입니다.



 


이 외에도 주방에는 한양만의 섬세함도 돋보였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아일랜드 식탁에는 별도의 콘센트와 USB허브, 무선 휴대폰 충전기가 매립돼 있는데요. 콘센트의 전면부를 슬라이딩하여 열면, 콘센트 2개와 USB허브 2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타입에 별도의 팬트리가 조성돼 있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는 대부분의 세대가 남향 위주로 공급되기 때문에 우수한 채광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오전 10시 즈음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따사로운 햇볕이 거실 전체를 감싸고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LED 조명이 설치되어 있지만, 낮에는 조명이 전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밝은 실내 환경을 보유했습니다.



 

 

이 밖에도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는 3연동 슬라이딩 현관 중문 등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하고, 타입에 따라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양만의 돋보이는 특화설계, 공간 활용도 Good!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의 모든 방들은 넓고 쾌적하게 조성됐습니다. 84C 타입은 방 3, 98타입과 110타입은 알파룸이 추가돼 총 4개의 방을 보유했는데요. 세 타입 모두 현관 바로 앞에 위치한 2개의 방을 가벽 제거 후 하나의 큰 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입주민의 가족 구성원 수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작은 방 2개로 사용할지, 하나의 큰 방으로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는 것이죠.

 

실제로 가벽을 제거한 세대를 방문해보니, 마치 또 하나의 거실이 조성된 듯 넓은 공간이 탄생했는데요.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운동 기구를 배치해 나만의 헬스장을 만들 수 있고, 서재 및 오피스로 꾸며도 손색없을 정도로 공간이 여유롭게 조성됐습니다





만약 가벽을 제거하지 않고, 2개로 활용한다 하더라도 붙박이장 한 채가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 넓고 쾌적하게 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침실은 파우더룸과 드레스룸, 화장실 등을 함께 조성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는데요. 입주자의 동선을 고려한 배치를 통해 안방의 넓은 공간은 유지하면서도 수납 공간은 최대한으로 확보했습니다.





여기에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는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헤파필터H13등급)이 적용되어 미세먼지 저감을 통해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습니다. 또한 IoT 기능을 통해 휴대폰과 연동된 월패드에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환기 및 난방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고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적용돼 있습니다. 준원피스형 양변기를 비롯해, 단독형 세면기, 아크릴 욕조, 수건걸이, 수건 선반 등이 조성돼 있으며, 특히 안방에 마련된 부부욕실에는 문 열림’, ‘비상벨등의 기능이 탑재된 인터폰이 장착돼 있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화장실 벽면 역시 타일 소재 대신 내구성에 강한 락패널을 사용하여 화장실 관리가 용이합니다.

 

 


 

마지막으로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의 모든 동 옥상에는 신재생 에너지를 활용한 태양광 설비가 조성돼 있는데요. 이를 통해 승강기, 보안 조명 등 공용으로 사용되는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는 동시에 세대별 전기료 역시 줄어드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오는 토요일 사전점검을 앞둔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의 현장을 확인해 봤습니다. 아직 공사가 완전히 완료되지는 않았지만, 순천에 공급되는 최초의 한양수자인인 만큼 한양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아파트임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순천의 새로운 랜드마크, 순천에 산다면 살고 싶은 곳, 살맛 나는 집으로 등극하기에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의 사전 점검은 202317() 930분부터 19() 15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계약자 본인 또는 배우자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사전점검 방문 시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배우자 동반 시) 지참하시는 것 잊지 마시고요. 입주 예정자 분들은 반드시 사전점검을 통해 소중한 내 집,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토요일에 만나요!


 

밸런스, 오늘의 집이 되다
  • #순천한양수자인디에스티지
  • # 사전점검
  • # 한양수자인
  • # 현장방문
  • # 아파트언박싱
  • # 신축아파트
  • # 순천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