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한양, 인천 청라국제금융단지에서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분양
금융단지內 황금 입지,
아파트 못지않은 오피스텔

국제금융단지 개발로
많은 투자자들의 기대감 증폭

2021.11.08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한양이 이달 인천 청라국제금융 단지에서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을 분양한다. 최근 주택 브랜드 ‘수자인’을 새롭게 개편한 한양이 리뉴얼한 브랜드를 앞세워 수도권에서 처음 공급하는 단지이다. 오피스텔과 초고층 주상복합단지에 붙이는 단지 명 ‘디에스틴’도 처음 선보인다. 


인천 서구 청라동 94-1에 들어서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지상 최고 47층 3개 동, 702실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모든 세대가 전용면적 84㎡로 구성됐고, A·B·C 세 가지 타입의 평면을 갖춰서 주택 수요자들에게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한양 관계자는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새로 단장한 수자인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고품격 주거 단지”라며 “수요자의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청라 핵심 입지, 돋보이는 편의시설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에는 한양이 주택 공급을 하면서 축적한 노하우가 총동원됐다. 직접 터치하지 않아도 공동 현관문을 출입할 수 있고, 주차 장소 예약 등도 가능한 ‘식스 존스’ 서비스를 도입한다.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해 집 안 전등이나 난방시설 등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수자인 스마트홈 시스템’ 등도 새로 선보인다.


통상 오피스텔은 아파트보다 입주자가 실제 사용하는 면적이 좁은 편이지만,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특화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최대로 끌어올렸다. 거실과 방 3개로 구성되고, 천정 높이도 2.5m로 개방감이 좋다. 또한 세대마다 개별 창고를 제공해 수납 편의를 높였다.


호텔급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현재 조식 서비스와 아이돌봄 서비스, 맞춤 방문 교육서비스, 커뮤니티 예약 서비스 제공이 확정된 상황이다. 입주민 상대 다른 편의 서비스도 계속 확대할 방침이다.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어린이 도서관, 수자인 라운지 등 대단지 아파트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누구나 청약 가능한 주거형 오피스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청라국제도시 안에서도 핵심 입지로 꼽히는 국제금융 단지 지구에 들어선다. 축구장 약 22개 크기의 부지(15만 9000㎡)에 복합개발 타운으로 조성되는 국제금융단지는 청라 호수 공원 중심부와 접해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서울 지하철 7호선이 연장되면 만들어질 예정인 시티타워역과 국제업무지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더욱 편해질 것으로 보인다.


국제금융 단지 개발 가속화로 입지적 장점은 더욱 돋보일 전망이다. 하나금융그룹 본사와 계열사가 청라국제도시로 차례로 이전할 예정이고, 현대모비스 수소 연료전지 핵심부품 생산 시설 이전 계획도 있다. 스타필드 청라·코스트코 청라 등 대형 유통 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서울아산병원 컨소시엄이 청라 의료 복합타운 우선 협상자로 선정되면서 글로벌 바이오 메디컬 클러스터로 발전할 것이란 기대도 있다.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주거형 오피스텔로,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거주지 제한도 없어 전국에서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주택을 갖고 있어도 상관없고, 재당첨 제한도 없어 가점제 청약이 어려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서울 양천구 신목로 102 대경 플라자 107호에 홍보관이 운영 중이다. 사전 예약한 사람만 방문이 가능하다.


▶기사 더보기: https://bit.ly/308F0zQ

한양의 새로운 소식
  • #한양
  • #인천
  • #청라국제금융단지
  • #디에스틴